개인파산면책 상담신청

개인파산면책 상담신청

​야구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전설의 포수로 많이 알려진 요기 베라의 명언입니다.
​어떤 일은 약간 힘을 빼고 해도 되지만 또 다른 일은 끝날 때까지 에너지를 쏟아야 성패를 가를 수 있기도 합니다.
바쁜 현대사회 속에서 온전히 한 가지 일에 집중하기란 어려운 일입니 개인파산도 이와 마찬가지입니다.
​​

​​

​​

​​

​​

신용을 바탕으로 어떤 물건을 구매를 했는데 그것을 아주 불리한 조건으로 매각을 해도 불허가 대상이 됩니다.
​채무자가 선고를 받기 전 12개월 안에 지급 불이행 상황이 될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타인을 믿게 하거나 속여서 신용거래로 무언가를 구매한 이력이 있어도 진행이 불가능 합니다.
​​법원에 제출하는 각종 서류와 자료들이 허위로 되어 있거나 거짓말을 하면 허가되지 않습니다.
​부채 상환 능력이 없다는 것을

상담신청

개인파산면책 자가진단

남겨진 가족은 어떻게든 살아야 했기 때문입니다.
​​당연히 생활은 제대로 이어지지 않아 융자를 받을 수 있는 곳에서 모조리 받게 되었고 이전에 발급받아둔 신용카드는 돌려막기 신세를 면치 못하였습니다.
그래서 두려운 마음에 열심히 구직하게 되었고 쉴 틈 없이 일을 하게 되었지만 가족을 감당하기에는 버거울 수밖에 없었습니다.
​​​정 씨에게는 자녀가 3명이나 있었고 단순히 하나가 불쌍하다고 해서 집에만 있을 수가 없었습니 혼자만 살았다면 정말 다 내팽개치고 도망가고 싶었겠지만 핏덩이와 같은 자식 때문에 그렇게라도 살아가야 했다고 하였습니다.
​​​

​​관재인이 선임되어 이후의 조사 과정에 충실히 응해야 한다는 이야기에 그렇게 해야겠다는 결심을 하였지만 몇 번의 출석을 끝으로 종결되어 그다지 어려울게 전혀 없었다고 합니다.
서류를 준비하여 접수할 수 있게 되었고 시간이 지나 3개월가량이 지나 선고를 받게 되었다는 소식을 얻을 수 있었

자가진단

개인파산면책 상담신청

​​​그렇다면 개인파산의 신청자격은 어떻게 될까요?​우선 경제활동이 불가능하다는 건강 상태를 입증하셔야 합니다.
질병이나 장애 등의 이유로 몸이 불편하여 경제활동을 하더라도 최소생계비 정도의 금액만 창출되기에 채무를 갚아나갈 수 없는 상황임을 입증해야 합니다.
​본인의 재산이 없는 경우라면 전혀 문제가 될 것이 없지만 조금이라도 보유하고 있다면 사건에 배당된 관재인을 통해 일정한 비율로 채권자들에게 배분됩니다.
​기초 수급자 이거나 재산이 거의 없고 변제불능 상태에 처하신 분만 신청이 가능하십니​즉 나에게는 조금의 재산도 남지 않게 된다는 사실을 기억하셔야 합니다.

​가장 중요한 개인파산 면책의 기각 사유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낭비, 사치, 도박 등으로 인해 채무를 발생시킨 경우.​파산 선고 전 1년 내에 파산의 원인이 있었는데도 신용거래로 재산을 취득한 경우.​파산자가 자신이나 타인의 이익을 도모하기 위해 재산의 은닉

상담신청

이상 개인파산면책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개인파산면책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