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파산면책 상담신청

개인파산면책 상담신청

​​

​​극심한 내수 경기 침체 때문에 많은 이들이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 직면해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법적인 채무 탕감 제도에 대해서 관심도가 증가하고 있습니​여러 경로를 통하여 이 제도에 대해서 확인을 해 보면 경제적으로 어렵고 지급불능 상태면 거의 다 되는 것으로 추측을 하는 이들이 있는데 실제로는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

​야구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전설의 포수로 많이 알려진 요기 베라의 명언입니다.
바쁜 현대사회 속에서 온전히 한 가지 일에 집중하기란 어려운 일입니다.
​어떤 일은 약간 힘을 빼고 해도 되지만 또 다른 일은 끝날 때까지 에너지를 쏟아야 성패를 가를 수 있기도 합니 개인파산도 이와 마찬가지입니다.
​​

​​물론 앞에서 언급을 한 일부 사유에 해당하더라도 불리한 결과가 나오지 않을 가능성도 열려 있긴 하지만 그런 경우는 크게 많지는 않으므로 사전에 법률 사무소를 통하여

상담신청

개인파산면책 자가진단

​​처음에 사무소의 담당자분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최대한 가능성에 대해 모색해 보았습니 다행히도 어느 정도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 서류를 준비하게 되었죠. 들어보니 개인파산 과정같은 경우 짧으면 그래도 5개월에서 6개월 정도는 걸린다고 하고, 회생처럼 금지 명령 같은 게 없기 때문에 최대한 그 안으로 독촉을 견디는 것이 일이었습니다.
​그나마 법률대리인이 생기니 이 단계 중에서도 저희가 모르는 부분이나 유념해야 하는 것들 등 여러 피드백을 해주시는 덕분에, 어떻게든 기다리고 기다린 끝에 7개월차에 최종적인 면책을 받을 수 있었죠.​​​

​​아마 다른 분들 역시도 추심과 빚 때문에 계속해서 삶의 한가운데에서 버티기 힘드셨을 텐데요.
저희는 그래도 이번 기회를 통해서 버는 돈을 가족들에게 쓸 수 있다는 기쁨이 무엇인지를 배우게 되었습니다.
독촉이 더 이상 이뤄지지 않는 것도 정신적인 안식을 주었죠.​이런 법을 만들어준 사람에게 너무 감사했고, 이 단

자가진단

개인파산면책 상담신청

​가족은 동갑내기 아내 한 명뿐이었는데요.
자녀도 낳지 않았기 때문에, 서로에게만 의지하며 단란한 노후를 보내고 있었습니다.
그랬던 그에게 유일한 걱정이 있었다면, 바로 빚이었습니다.
​예전에 아내가 쓰러지면서 병원 신세를 지게 됐고, 그때 진단받은 심혈관계 질환을 치료하느라 막대한 비용이 소모되었기 때문입니다.
경비원의 월급으로는 도저히 감당할 수 없는 금액이었기에, 은행에서 돈을 빌려야 했습니 그때 받은 빚 4,200만 원을 갚기 위해, 60세가 넘은 고령에도 계속해서 일하고 있었습니다.

​당시 부부가 가진 재산을 합하면 6,100만 원 정도였는데요.
부부가 거주하는 경기도 수원시는 과밀억제권역에 포함되는 곳이었기에, 임차보증금 중 3,400만 원까지는 재단에서 제외할 수 있었습니다.
​따라서 공제 이후 금액인 2,700만 원을 기준으로 하면, 채무금보다 낮아지는 셈입니다.

상담신청

이상 개인파산면책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개인파산면책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